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을텐데요, 이미 다녀오신분들도 많을것 같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다른지역으로 이동하거나 방문을 해야할때면 교통수단으로 리무진 버스가 가장 편리한데요. 이용자분들이 많기때문에 미리 버스 시간표를 숙지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천공항은 국내에서 해외로가는 비행기편이 가장 많으며 특히나 여름휴가 시즌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리죠.

 


때문에 자기차량을 이용하는것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요하는 편이 훨씬 편리하답니다.

 

 

인천공항을 처음 방문하는 분이라면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기 위해 많이 찾으실텐데요.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어렵기때문에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확인을 하려면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인천공항을 검색하면 하위 메뉴에 교통 / 주차를 클릭하세요.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중앙 메뉴에

 

대중교통 메뉴을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그외에 입국정보나 환승 그리고 비행기 운항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대중교통 안내 페이지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버스 정차장 안내를 확인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노선버스 지역검색, 심야버스, 무료순환버스, 셔틀버스, 지방행 노선등의 정보도 제공합니다.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노선버스 지역검색을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목적지나 출발지명을 직접 입력하여 버스노선을 검색할 수 있으며 서울 전체지역은 물론, 인천, 경기도등 전국 모든 버스노선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을 오가는  리무진 버스가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좀더 자세히 알아볼텐데요, 지역별로 클릭해서 시간표를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전국의 종합 버스터미널과 정류장및 경유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승차장 번호도 알 수 있는데요. 

 

처음 이용시에는 꽤나 어려웠던 기억이 나네요. 상세정보 보기를 눌려서 보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무진 버스의 첫차, 막차 시간과 배차간격과 가격까지 확인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연락처에 적힌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인천공항의 곳곳에 리무진 버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매표소가 있으므로 매표소나 안내데스크에서 궁금한 점은 물어보시면 됩니다.

 

그외에 다른지역 시간표 입니다.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Posted by :):):